성형에 1000만엔 타나카 세이 피고의 "전 여자친구"가 말하는 섹시 여배우라는 일 「후회따윈 없다.내가 선택한 길이니까요.

성형에 1000만엔 타나카 세이 피고의 "전 여자친구"가 말하는 섹시 여배우라는 일 「후회따윈 없다.내가 선…

AVMADAM 0 93

어떤 일이든 똑같겠지만 프로로서 돈을 받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지금도, 어떻게 하면 손님이 기뻐할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이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작년, 타나카 세이 피고와의 교제력을 고백해 화제가 된 섹시 여배우 시모츠키 루나(32)다.섹시 비디오 업계에 뛰어든 지 12년.「스스로 선택한 길이기 때문에 후회는 없다」. 베테랑 여배우가 맨몸으로 승부해 온 세계란--.

 

베개 영업에 지쳤다

 데뷔는 2010년.첫 작품 패키지에는 지금의 모습에서는 다른 사람으로밖에 생각되지 않는 천진난만한 얼굴의 서릿달이 담겨 있다.제목은 〈잡지·TV에서 활약중인 GAL 독자 모델이 드디어 DEBUT!〉. 왜 얼굴이 다르냐면, 총액 1000만엔 이상이나 성형수술을 반복해 왔기 때문이다.

 

 

타나카 피고(왼쪽)와 섹시 여배우 시모츠키 루나(오른쪽)

 당시 서즈키는 간사이 지방 여대를 다니며 팝틴 비비 등 유명 패션지의 독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었다.요시모토 게이밍이 사회를 담당하는 로컬 방송국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도 몇 번 출연.에이벡스와 가도카와 서점이 주최한 아이돌 발굴 오디션에서 최종 전형까지 남은 적도 있었다.

 

가난한 모자 가정에서 자라기도 했고 화려한 세상에 대한 동경이 있었어요.나랑 자면 좋은 일이 있을 거야 같은 얘기를 꺼내는 화보 프로듀서를 상대로 베개 영업도 많이 했어요.속기만 했지만 피해자 두드려볼 생각은 없어요.이쪽도 답답한 마음이 있어 다가왔으니까요.

 

 그러던 중 SNS에서 말을 걸어온 것이 섹시 여배우 전문 스카우트맨이었다.일부러 출장까지 가서 설득해 준 남성의 말을 듣고 마음이 흔들렸다.「이 세계에서 연예인도 된 사람도 있어」. 사무소의 홈페이지에는, 일본 뿐만 아니라 아시아권에서 인기를 자랑하고 있던 아오이 소라가 실려 있었다.

 

유명해져서 되돌아보고 싶었다.

이이지마 아이 같은 예도 있고 과감히 방식을 바꿔보려고 했어요.마크라까지 해서 "헛수고"하고 있다면 차라리 몸을 무기로 삼아 올라가자고. 뜻을 결코 어머니에게 털어놓자, "인생은 한 번뿐이다.그렇게 승부하려면 마음껏 해보라고 찬성해 줬어요.

 

 첫 촬영일.현장에서는 메이크업, 조명, 매니저 등 몇 명의 스태프에게 둘러싸여 공주 대접을 받았다.상대를 맡은 남자배우는 나중에 유명 블로거인 하류씨와 결혼해 화제가 된 기미켄.긴장하는 서즈키 씨를 상냥하게 리드해 주었다.

 

 단 하루 촬영으로 얻은 보수는 몇 십만엔.손에 쥐지도 못한 큰돈이었다.하지만 대신 잃은 것도 컸다.교제하던 남자친구에게서는 이별을 통보받았고, 결혼한 언니에게서는 이혼 소동이 벌어졌다며 가족회의에서 사과를 받았다.친구에게서 들려오는 것은 마침내 섹시 여배우까지 떨어졌다는 뒷담화. 그런 잡음을 들을 때마다 꼭 유명해져서 다시 보겠다고 마음먹었다.

 

 당시 그녀가 쓰던 블로그가 있다.〈오늘부터 도쿄에 입성~〉점심이 지나서 도쿄에 도착해서 기숙사에 와서 맥이 빠졌습니다> <편의점은 일단이지만.이런 거 찾았어.내 슈크림 으~?>이런 식으로 주변에서 일어난 사소한 일들을 매일같이 발신하고 있었다.

 

한 명이라도 팬을 얻으려고 안간힘을 썼죠.

 

마카오까지 "돈벌이"에

 하지만, 마음에 그리던 것만큼 달콤한 세계는 아니었다.신인 공주 취급도 금방 끝나고, 이윽고 현장에서는 엄격한 감독으로부터 호통을 치듯.일도 파도가 있어서 항상 순조롭게 들어오는 것은 아니다.매일같이 신인이 데뷔하는 이 업계에서는 같은 여배우가 비슷한 연기를 해도 싫증이 나는 것이다.일감이 줄어든 만큼은 풍속으로 구멍을 메웠다.마카오까지 돈 벌러 간 적도 있다.

 

 좀 더 자신이 가질 수 있게 되고 싶다는 생각에 성형수술에도 많은 돈을 쏟아부었다.코, 쌍꺼풀 수술, 유방확대…….번 돈을 계속 투자했더니 1000만엔이 넘었다.

 

웬만한 정상에 오르지 않는 한 가만히 있어도 일이 돌아오지 않습니다.저 12년 동안 세 번이나 사무실도 바꾸고 그때마다 이것저것 다 할 수 있어요라며 필사적으로 팔아왔어요.최근에는 하드계도 해금했습니다만, 한 번의 촬영으로 몸이 너덜너덜해지고, 목이 잘려 출혈하는 일도….정신면도 무너뜨립니다.그런데 그렇게 힘들게 일하면서 일하는 것도 돈 때문에.제 뜻대로 하고 있다는 거죠.

 

 눈치채면 12년.베테랑의 경지에 이르러 현장에서 호통을 치는 일은 없어졌다.그래도 불안감은 끝이 없고 자신의 작품을 돌아보거나 하는 노력을 빠뜨리지 않는다.

 

누군가를 탓해도 어쩔 수 없다

손님 눈높이에서 이때 더 이렇게 움직여야 한다, 이런 표정을 지었어야 한다, 반성하기도 해요.다른 여배우의 작품을 보고 연구하는 것도. 상당한 돈을 받고 있으니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거죠.제조사 입장에서 생각하곤 하죠.제작비가 얼마이고 그 중 남자배우나 현장 스태프 인건비는 어느 정도인가.기자재비, 선전비를 빼고, 그래서 내 개런티가 이 액수가 된대.

 

 지난해 새 법이 시행된 이후로는 출연 계약 절차가 번거로워졌다.촬영 한 달 전까지 동의서 몇 장이 와서 기입해서 돌려보내야 한다.하지만 스스로 느끼는 변화는 그뿐.새 법 때문에 일감이 줄었다고 떠드는 일부 여배우들의 주장은 위화감이다.

 

저는 오래전부터 자꾸 말려서 극복해왔으니까요(웃음). 누군가 잘못해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후지산이 보이는 타워맨

 최근 섹시 여배우를 피해자로 보는 방향에 대해서는 이렇게 대답한다.

 

누군가 섹시 비디오는 여성을 성적으로 학대한 오락이라고 했다는데 기분이 안 좋아요.물론 출연 강요는 좋지 않은 일입니다.저는 모르지만, 그런 피해가 만약 정말 있다면 법으로 규제하고 구제해야 합니다.하지만 섹시 여배우가 모두 피해자라니 견해는 틀렸습니다.저는 제 스스로 이 일을 선택하고 자부심을 가지고 해왔습니다.사회에 부끄러울 것도 없어요.왜냐하면 성범죄를 억제하기 위해서 필요한 거잖아요.제대로 사회에 공헌하고 있는데 불쌍하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정말 불쾌합니다.

 

 서릿발 자랑은 거처다.도내의 집세 24만엔의 타워 맨션에 계속 살고 있다.술도 잘 못 먹어서 밖에 나가지 않는다.쉬는 날은 전망 좋은 집에서 느긋하게 보내고 심신을 가다듬는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

 

날씨가 좋을 때는 후지산도 보입니다.이 공간을 계속 유지하는 것에 집착하여 이 일을 계속하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팬분들로부터 응원 메시지를 받는 것도 큰 격려입니다.앞으로도 필요 없다는 말을 들을 때까지 현역으로 계속하고 싶습니다.

JAV 정보

인기글